개요

 개요 

 온라인카지노



NYSP Gaming Detail은 1993년 미국 원주민 게임이 주에서 시작되면서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주 전역에 걸쳐 4개의 아메리카 원주민 카지노에 Gaming Detail Units가 있습니다. 


Oneida 카운티 베로나에 있는 Oneida Indian Nation에서 운영하는 Turning Stone Resort and Casino. (유닛 결성 93. 7. 15, 시설 오픈 93. 7. 16) 


프랭클린 카운티 호간스버그에 있는 세인트 레지스 모호크 부족이 운영하는 Akwesasne Mohawk 카지노. (유닛 결성 99. 4. 1, 시설 오픈 99. 4. 5) 


세네카 나이아가라 호텔 and 리조트는 나이아가라 카운티 나이아가라 폭포에 있는 세네카 네이션 오브 인디언스(Seneca Nation of Indians)에서 운영합니다. (유닛 결성 1/16/03, 시설 오픈 12/31/02) 


Seneca Allegany 호텔 and 리조트는 Cattaraugus 카운티의 Salamanca에 있는 Seneca Nation에서도 운영합니다. (4/30/04 유닛 구성, 5/01/04 시설 오픈) 


Seneca Nation은 Erie 카운티 Buffalo 시에 세 번째 카지노인 Seneca Buffalo Creek Casino를 열었습니다. 현재 State Police Gaming Detail은 다른 Seneca 시설에 할당된 구성원과 함께 존재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와 Seneca Nation 간의 협상이 진행 중입니다. 


각 게임 세부 정보 단위가 설정되기 전에 각 단위를 열기 몇 주에서 몇 달 전에 지문을 수행하기 위해 임시 지문 세부 정보가 생성되었습니다. 


Gaming Detail Casino Units는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여러 가지 책임이 있습니다. 범죄 및 비범죄 조사를 모두 수행하며, 게임 시설의 모든 직원과 공급업체에 필요한 배경 조사가 대부분 포함됩니다. 이러한 배경 조사는 뉴욕주 경마 및 도박 위원회의 요청에 따라 수행됩니다. 카지노 운영자는 이사회가 사전에 개인을 승인하지 않는 한 직원이나 관리자를 고용할 수 없습니다. 


배경 조사 수준은 카지노에서의 신청자의 책임, 액세스 정도 및 게임장에서 도박 활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능력에 따라 다릅니다. 


최소한 모든 신청자는 지문을 채취하고 New York State Police-Gaming Detail의 배경 조사를 받아야 합니다. Class III 게임 시설에서 게임 관련 사업을 하고자 하는 기업 또는 개인은 사전에 이사회의 임시 승인을 받은 후 철저한 등록 및 라이선스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여기에는 개인 기업에서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다국적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각 사업 신청자와 그들의 주요 임원 및 직원은 지문을 채취하고 Gaming Detail의 광범위한 배경 조사를 받아야 합니다. 이 배경 조사가 끝나면 이사회는 해당 사업체가 카지노와 거래하기에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Gaming Detail은 게임 관련 규제 기관과 전국적으로 연락을 취했습니다. 유닛의 여러 구성원은 교육 프로그램에서 발표하고 다른 게임 관할 구역의 컨설턴트로 활동했습니다. 


2020년 1월 27일 카지노에서 Brent 제공 


카지노에서 높이 평가되는 것들 


카지노는 아주 재미있는 방식으로 도박을 하기 위해 돈을 사용하는 곳이지만, 당신이 여기 있기 때문에 이미 알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카라 라이브 สล็อต은 약간의 돈을 사용하여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글쎄요, 당신이 꿈꿔왔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는 분명히 많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수천 달러를 벌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확실히 듣기가 매우 즐겁습니다. 명심해야 할 점은 돈을 낼 여유가 없다면 카지노에 돈을 던지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카지노에서는 항상 카지노에서 확률 게임을 하게 됩니다. 


음, 실제로 카지노의 어떤 게임에서도 승리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극도로 경계해야 하며 카지노에서 게임을 할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카지노에서 할 수 있는 몇 가지 감사한 일들이 있습니다. 나는 이 가이드에서 이러한 것들 중 일부를 나열할 것입니다. 


항상 모든 소지품에 대해 경계해야 합니다. 무책임한 사람이 가방을 분실했다는 사실에 대해 불평하기 시작했는데, 가방을 어디에 두었는지 잊어버렸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우선, 카지노에 실제로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가지고 가는 것은 항상 일어서게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나쁜 생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필요한 것은 주머니에 넣고 나머지는 호텔 방이나 차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어떤 테이블에 있든, 어떤 게임을 하든, 딜러가 있으면 항상 딜러에게 팁을 주어야 합니다. 딜러 뿐만이 아닙니다. 웨이터와 웨이트리스가 당신에게 음료와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을 도왔을 것이기 때문에 웨이터와 웨이트리스에게도 팁을 주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돈을 많이 받지 못하기 때문에 잘 살기 위해 팁에 의존하며 거의 하루 종일 항상 제 발로 서 있다는 사실도 고려해야 합니다.   바카라사이트



카지노에서 높이 평가되는 또 다른 점은 카메라를 휴대하지 않았거나 휴대전화로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카지노는 실제로 이에 대해 눈살을 찌푸리므로 이를 피하십시오. 


인공 지능은 이제 포커를 거의 정복했습니다. 


Pluribus라고 불리는 AI는 6인 플레이 제한이 없는 텍사스 홀덤에서 강력한 상대입니다. 


포커 게임 


발전하기 처음으로 컴퓨터는 멀티플레이어 포커에서 엘리트 인간 전문가를 능가했습니다. 


EVGENY KOVALEV SPB/셔터스톡 


이 공유: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포켓 


레딧 


인쇄 


마리아 테밍 


2019년 7월 11일 오후 2시 


인공 지능은 포커 마스터링의 마지막 주요 이정표인 6인 무제한 텍사스 홀덤을 통과했습니다. 


숨겨진 카드와 허세를 부리는 플레이어가 있는 포커와 같은 게임은 모든 플레이어가 전체 보드를 볼 수 있는 게임보다 AI에 더 큰 도전을 제시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컴퓨터는 점점 더 복잡한 형태의 일대일 포커에서 에이스가 되었지만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그 복잡성을 한 단계 더 높였습니다(SN Online: 5/13/15). 


이제 Pluribus라고 불리는 카드 상어 AI가 6명이 참가하는 텍사스 홀덤에서 12명 이상의 엘리트 전문가를 제치고 연구원들이 사이언스에 온라인으로 보고했습니다. 이러한 잡다한 정보를 사용하여 여러 적에 대항할 수 있는 알고리즘은 현명한 비즈니스 협상가, 정치 전략가 또는 사이버 보안 감시자가 될 수 있습니다. 


최신 과학 뉴스 구독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최신 과학 뉴스 기사의 헤드라인 및 요약 


이메일 주소* 


이메일 


가다 


Pluribus는 처음부터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승리에 도움이 된 행동을 학습하여 자체 복제물과 플레이함으로써 초기 전략을 연마했습니다. 그런 다음 AI는 5명의 인간 플레이어에 대한 각 핸드의 첫 번째 베팅 라운드에서 언제 홀드하고 언제 폴드할지에 대해 그 직관을 사용했습니다. 


후속 베팅 라운드에서 Pluribus는 다른 행동을 취하면 게임이 어떻게 진행될지 상상함으로써 전략을 미세 조정했습니다. 2인용 포커를 위해 훈련된 인공 지능과 달리 Pluribus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추측하지 않았습니다. . 대신 AI는 앞으로의 몇 가지 움직임을 상상하고 가상의 미래와 플레이어가 채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기반으로 무엇을 할지 결정했습니다. 


텍사스 홀덤의 10,000 핸드에서 Pluribus는 13명의 전문가 풀에서 5명의 참가자와 경쟁했으며 모두 포커로 100만 달러 이상을 획득했습니다. Pluribus는 100개의 핸드마다 평균적으로 인간 경쟁자로부터 약 480달러를 긁어모았습니다. 


뉴욕에 있는 Facebook AI Research의 Noam Brown은 "이는 엘리트 인간 전문가가 약한 플레이어를 이기기 위해 열망하는 대략적인 양입니다. Brown은 Pittsburgh에 있는 Carnegie Mellon 대학의 Tuomas Sandholm과 함께 Pluribus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AI가 주머니에 들어 있기 때문에 알고리즘은 더 복잡한 숨겨진 정보로 게임에서 전략적 추론을 테스트할 수 있다고 작업에 참여하지 않은 프라하 체코 공과 대학의 컴퓨터 과학자 Viliam Lisý가 말했습니다. Kriegspiel과 같은 게임(플레이어가 서로의 말을 볼 수 없는 체스 스핀오프)에서 미지수는 상대방의 가슴에 가까이 있는 몇 장의 카드보다 훨씬 더 복잡할 수 있다고 Lisý는 말합니다. 


더 많은 유형의 움직임을 허용하고 플레이어를 경직된 턴 기반 플레이에서 자유롭게 하는 StarCraft와 같은 비디오 게임은 AI 영리함의 새로운 테스트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SN: 5/11/19, p. 34). 


이 기사에 대한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십니까? feedback@sciencenews.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이 기사의 버전은 Science News 2019년 8월 17일호에 실렸습니다. 


인용 


N. 브라운 및 T. Sandholm. 멀티플레이어 포커를 위한 초인적인 AI. 과학. 2019년 7월 11일 온라인 게시. doi:10.1126/science.aay2400. 


마리아 테밍  바카라사이트


마리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GTA 온라인 플레이어는 카지노에서 파산할 것이라고 말하며, 그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Bloomberry, 연속 수입 발견, Solaire COVID 제한으로 2Q21 EBITDA 감소

당신을 위한 완벽한 카지노 사이트를 찾는 방법?